우리 소통해요

네고왕에서 또 일을 저지른 걸까?
2900원 피자헛은 ㄹㅇ귀하네요..


현재는 판매중지된 상품


라지 + 1.25 콜라에 2900원ㅋㅋㅋㅋㅋ
직원이 잘못 올린듯


는 어림없지 ㅋㅋㅋ
닉값씹ㅋㅋ


바로 와장창 구매 ㅋㅋㅋㅋ

<\/div>
<\/div>

가성비 효도 ㅅㅌㅊ…


아 ㅋㅋ


그와중에 되팔렘 ㅆ발련까지….
2900원에 쓸어담아서 13000원에 파노 ㅋㅋ


응~~~~전체 일괄취소~~~~~~~~~


는 시켜먹은 사람들 인증 등장


후기까지… 이러면 점주는 어떻게 되는거임..? 본인 부담임..?


물론 취소처리된 친구들이 훨씬 많다


ㅋㅋㅋㅋ


헉…!


지금은 정상가로 돌아갔다고 함


아…


괜히 놓쳐서 아쉬운 배붕이는 개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