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나라에 일이 터지면 항상 혜자스럽게 반응하는 야붕이들…


바닥 터짐….


바로 롤대남 ‘탈리아’ 등장ㅋㅋㅋㅋ


ㅋㅋㅋ감성 카페 강남ㄹㅇㅋㅋㅋ


근이튼

<\/div>
<\/div>


“한강” ㅇㅈㄹ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씹ㅋㅋㅋㅋㅋㅋㅋㅋ


슬리퍼 한짝 잃어버렸는데 집에 어떻게 가냐…?


ㄹㅇ…


간디 ㅋㅋㅋㅋ


또 롤대남 ‘룰루’ 등장ㅋㅋ


86분 기다리래서 일단 기다리곤 있는데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틱스 ㅋㅋㅋㅋㅋ


홍수렉카는 뭔데 아 ㅋㅋㅋ


B.O.A.T


굴식이 ㅋㅋㅋㅋ


헉….!!


폭우속에서도 번쩍거리는 강남 술집들ㅋㅋ


ㅋㅋ


“살려줘”


더… 딥해져볼까요?


“지지 않는 남자” 예상되는데 벌써 웃기노 ㅋㅋㅋ


사랑쨩~~ 우리나라는 멀쩡해요~


물탄 게 아니라 물에 잠겼다고요


저 차들 비쌀텐데 꺼억이농ㅋㅋ


어허 ㅋㅋ


차 위에 올라타서 야갤중


ㅋㅋㅋㅋㅋㅋ좀 알아들어 10련들아 ㅋㅋㅋ


너무하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