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짤이 현실이 될 것 같은 현상황…


반포자이 등등은 ㅈ망했지만..
서초 1대장 아파트  서초 그랑자이..


폭우로 단지에 비 찰라고 하니까


바로 아재들 튀나와서 주차장 봉쇄 ㅋㅋㅋㅋ

<\/div>
<\/div>


침수된 차 0대…
캬 ㅋㅋㅋㅋ


부산대 에타 근황…


아…………


24800원ㅋㅋㅋㅋ


딸보 ㅋㅋ


아…………………………….


어허 ㅋㅋㅋㅋㅋㅋ


K-출근


미호크좌 제네시스 직관하는 야붕이 ㅋㅋㅋㅋㅋ


ㄹㅇ간지네 ㅋㅋ


뭔 벽에서 소똥이 나왔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장수근침대 ㅋㅋㅋㅋ


ㄴㄷㅆ


내 집 아…


ㅋㅋㅋㅋ옆에 된장육수도 그득하니 준비되어 있네 ㅇㅇ


거북이냐…?


이대남 또 너야!!! 떽!!


???


???????????


놀붕아….


김청산가리 씹ㅋㅋㅋㅋ 제일 웃기네 ㅋㅋㅋㅋㅋ


어허 ㅋㅋㅋ


ㄹㅇㅋㅋ


악어 아니냐…?


바로 주작 컷ㅋㅋㅋㅋ


물 차서 동물원 악어 튀어나올 것 같은데 ㄹㅇ 어떡하냐…?


ㅋㅋㅋ조형물임 참고로


ㄹㅇ저 아파트 단지 사는 야붕이 한둘이 아니었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