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서울시장 투표… 점점 처절해지는 박영선ㅋㅋㅋㅋ

 


민주당..투표 독려 춤 모음…
이재정..


고민정…. 79년생 누나ㄷㄷㄷ


진선미… 


안희정…


김부겸…


안민석… 그리고………


야발갑ㅋㅋㅋ


야스 좀 치네 ㅋㅋ


아 ㅋㅋㅋ


근근웹 출석하는 민주당…


ㅋㅋㅋ


과거 730재보선 당시 민주당 후보 개소식에서
“우리 당 안 찍으면 국물도 없어”식 반협박…


ㄹㅇ말 유치하노..


결국 분노한 전라도 민심… 새누리당을 뽑음ㅋㅋㅋㅋㅋ


ㄹㅇ이걸 지네


이후에 재선도 성공함ㅋㅋㅋ


ㄹㅇ나뭇가지 갖다놔도 당선되는 곳인데 ㅋㅋ


서울시장 선거.. 급해진 박영선 무리수 시전….


서울시 섭종 템뿌리기 ON…


반장선거 ON…


그만 좀 뿌려 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


바쿠욘손ㅋㅋ


ㅋㅋㅋ


무지성으로 교통비 깎겠다는데 사실 서울교통공사 적자 너무 심해서 운영 힘든 지경임…


아….어험…


ㅋㅋㅋ겜잘알이었누


결국… 사퇴’해줘’ 입갤


ㅋㅋ


박영선 소개….


* 반값이어도 못 삼



포퓰리즘 ㅅㅌㅊ


ㅋㅋㅋㅋ세금은 물론 니들 돈ㅋㅋ


하고 싶은 대로 그만해…


ㅋㅋㅋㅋㅋ’참지않긔’


플랙스 ㅇㅈㄹㅋㅋ


ㅋㅋㅋ


ㄹㅇㅋㅋㅋ


사채업자 였누 ㅋㅋ


박2박ㅋㅋㅋ


그와중에 공직선거법까지 대놓고 무시…


공직선거법상 미성년자는 선거운동 할 수 없는데 대놓고 지지선언 시킴ㅋㅋ


기겁한 사회자가 막아봤지만 이미 늦음ㅋㅋ


그와중에 박형준 윤석열 혼자 투표했다고 흠집잡는 민주당..
진짜 추하다…


근데 알고보니 박영선도 혼자 투표함ㅋㅋㅋㅋ


자승자박 ㄹㅈㄷㅋㅋㅋㅋ


오히려 고맙다….!
제발 심판 좀 드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