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현웃 터지는 야붕이 좟댓다 모음ㅋㅋㅋ(feat. 댓글 반응)


거의 아무무 스킨급 킹카가 될 뻔한 야붕이.. K-마크… 제조국 : 중국


아…


??? : 소파에 올려뒀는데 갑자기 불남;;;;


ㅋㅋㅋ터져서 죽는 거 였냐고 ㅋㅋ


‘항상’이지 ㅋㅋ


ㅋㅋㅋㅋ플랜이었냐고 ㅋㅋ


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플랜을 몇번을 짰냐고 ㅋㅋㅋㅋ


ㅋㅋㅋㅋ어케 다 피했노 ㅇㅈㄹㅋㅋㅋ


다음은 가나다라 ㅋㅋㅋㅋㅋㅋ


Z는 그냥 칼빵 아 ㅋㅋㅋㅋㅋㅋㅈㄴ웃기네


어허~~


그만!! 딜 멈춰!!


??? : 어카냐


ㅋㅋㅋㅋㅋ 커엽누 ㅋㅋㅋ


??? : 이 ㅅㄲ먼데


1층 가는 거였누 ㅋㅋㅋㅋ


그냥 어이가 없네 이건ㅋㅋㅋ


UFO 발견한 야붕이 ㄷㄷㄷ 아무래도 진짜인듯ㅋㅋ


언제 썼냐고 씹련아 ㅋㅋ


야념글 가고 싶어서 우주에 라면 던졌네 ㅋㅋ


ㅋㅋㅋ개느려


-볼트-


그릇 깨먹은 야붕이


??? : ㅆ발


유골함 요강 ㅇㅈㄹㅋㅋㅋㅋ


아랫도리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똥까지 쳐맞는 야붕이…


??? : 진짜 뭐냐 ㅆ발??


ㅋㅋㅋ똥에 야붕이 맞았누 ㅠㅠ


말 ㅈㄴ심하네 ㅋㅋㅋㅋ


육변기 김야붕ㅋㅋㅋ


아재 ㅈㄴ독한 거 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념은 못 참긴 하지 ㅇㅇ


마지막…. 비둘기와 전쟁하는 야붕이..


??? : 예전에 씹둘기와의 전쟁으로 실외기 박살나서 에어컨 두 대 교환했던 야붕이다.


참고로 흙이 아니라 비둘기 똥이 쌓인 것..


성공적으로 스파이크를 설치하긴 했지만 몇달 후..


ㅋㅋ


아…


그저 ㅈ같다!!
씨팔럼들 뒤졌어 아오..


스파이크 한 세트를 더 사서 설치하려고 했건만..


두마리가 낑겨서 대치중임


찔러도 안 감… 개시ㅂ넘들 눈깔이 싸이코 같음 ㄹㅇ..


지금 실외기에 똥 ㅈㄴ싸놔서 내년에 또 에어컨 교체해야 할 듯…


ㅆ발..


아아..


무빙보소 10샊기


꼼짝도 안 하네 무기교체 


뒤져라


뺨도 때려주고~예아


결국 두마리 다 내쫓아내고 강력한 요새를 만들엇따…
또 오면 비비탄총 사서 벌집구멍 내는 거 보여드림
열심히 만들었다 야붕이들아 개추좀눌러줘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살살 긁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말 좀 찰지네


ㄹㅇ착함


ㅋㅋㅋㅋ실외기에 물 씨게 붓자 ㅋㅋ


아 ㅋㅋㅋ


ㄹㅇ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순신도 울고 갈 듯ㄹㅇㅋㅋㅋ


아 ㅈㄴ웃기네 ㅋㅋㅋ


야념글 가려고 마술로 주작하네 ㅋㅋㅋ아 ㅆ발ㅋㅋㅋㅋㅈㄴ웃겨


ㅋㅋㅋㅋㅋ갑자기 베트남 국뽕 유튜브 씹ㅋㅋㅋㅋㅋ


닉네임까지 진짜 ㅈㄴ웃기네 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