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과거 당대표 시절 민주당이 깨끗하다는 걸 어필하려고 만든 당헌,
불명예스럽게 후보가 나가리 될 경우, 그 지역에는 후보를 안 내겠다는 것…


그런데…….


이후 더듬어만진당 답게 서울/부산시장이 통으로 떨어져나가니까


“그냥 후보 내라”
ㅋㅋ
지금 결과 생각하면 그냥 안 내는게 차라리 ㅈ간지 였을텐데
추하게 후보내고 쳐발림ㅋㅋ


진짜 어질어질하네 ㄹㅇㅋㅋ


하지만 저번 대선 때 문재인이 이겼고..


이제는 임기가 1년 1개월 정도 남은 시점..


 이런 나라가 됐을까??


?????


그리고…. 보수라는 것들….


아….


왜 진 건지 알 것 같은…


……


어지럽네 ㅋㅋ
그리고…..


다시 보이는 세련된 보수의 모습들…


하태경, 야준석, 그리고 진보로부터 전해진 뜬금없는 조력자…


눈나….


“옳은 일이라 생각하면 내가 어떠한 이득을 얻지 못한다 해도 할 것이다”
안철수좌의 각성…


결과에 쿨하게 승복하고 오세훈 밀어주기…


퍄퍄 ㅋㅋ


3년 만에 ‘처음 경험해보는 문재인’ 겪고 확 변한 서울민심ㅋㅋㅋㅋ


20대 30대 남자 조리돌림 하던 뇌썩남


심각한 문제를 재밌게 생각하고, 뭐만 하면 만능 이명박근혜탓


박정희탓


“역사 경험치”탓


우리 어려서 사리판단 안 될 때는 광우병 선동해놓고 씹련들이 ㅋㅋ


오세훈… 현충원 참배 후 남긴 글..


뭔 말하는지도 모르겠는, 자기 깎아먹기가 어질어질 했던 토론…


출구조사부터 크라잉도쿄욘손이 등장하며..


서울에 벚꽃이 피기 시작했고…


철구까지 야갤등판….


엄청난 표차이로 민주당은 찌발리게 됐다


20대 여자, 40대 남자 빼곤 다 이긴 오세훈..


킹니 ㅋㅋㅋㅋ


기뻐죽는 빛딱ㅋㅋ


근근웹 반응ㅋㅋㅋ


코집을 수 있습니다 ㅋㅋ


현실적인 댓글이 달리자

바로 벌레취급ㅋㅋ 지들끼리도 똑같노?


막가자는거죠?


천민 자본주의는 뭔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래도 180석 있습니다”


진짜 십창났었던 보수가 어떻게…


하태경의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까지 나올 지경ㄷㄷ


ㄹㅇㅋㅋㅋ 20대 남자?
취업 : ㅈ됨
성평등 : 페미니스트 표방 정부.. 군대 갔다오면 씹호구행
집값 : 바라볼 수 조차 없음ㅋㅋ


파피루스좌 ㅋㅋ


ㅋㅋㅋㅋ한강이나 가라고?


오세훈 신발이니 표정이니 뭐니 개지럴하더니 꼴좋다~~와캬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