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코평등부터 시작해보자…
(1탄)


오세훈 혼자 ‘답변거부’


아 ㅋㅋㅋㅋ 시-원


서울시장 되자마자 똥싸놓은 거 치우기 ON


젠더특보 컽ㅋㅋㅋㅋ시원시원하네 ㅋㅋㅋ


이번 투표 3등 .. 허경영…


그저 웃음벨…


심지어 짭지혜한테도 졌다능ㅋㅋ


그리고.. 바로 모금 ON


얼마 지나지 않아 순식간에 4600만원 모금하고 울음 뚝!
이게 되네 씹팔….
이런 게 돈복사구나..


과반수가 민주당과 기타 15%를 찍은 20대 여자…
여초 커뮤니티로 가보자…


’20대 남자답다’


패버려~~


일베들ㅋㅋㅋ 뭔가 울컥해 언냐~~


웅앵~


어질어질하네…


지들이 군대 가보고 얘기하는 줄 알겠노 ..


ㅋㅋㅋㅋㅋㅋㅋㅈ랄을 한다


아오 진짜 ㅋㅋ 뇌출혈 마렵네


“너 서울시장 개못하잖아” 쳐코평등부터 시작해보자…

(1탄)

 

오세훈 혼자 ‘답변거부’

 

아 ㅋㅋㅋㅋ 시-원

 

서울시장 되자마자 똥싸놓은 거 치우기 ON

 

젠더특보 컽ㅋㅋㅋㅋ시원시원하네 ㅋㅋㅋ

 

이번 투표 3등 .. 허경영…

 

그저 웃음벨…

 

심지어 짭지혜한테도 졌다능ㅋㅋ

 

그리고.. 바로 모금 ON

 

얼마 지나지 않아 순식간에 4600만원 모금하고 울음 뚝!

이게 되네 씹팔….

이런 게 돈복사구나..

 

과반수가 민주당과 기타 15%를 찍은 20대 여자…

여초 커뮤니티로 가보자…

 

’20대 남자답다’

 

패버려~~

 

일베들ㅋㅋㅋ 뭔가 울컥해 언냐~~

 

웅앵~

 

어질어질하네…

 

지들이 군대 가보고 얘기하는 줄 알겠노 ..

 

ㅋㅋㅋㅋㅋㅋㅋㅈ랄을 한다

 

아오 진짜 ㅋㅋ 뇌출혈 마렵네

 

“너 서울시장 개못하잖아” 쳐발린 박영선…


봄이 졌다..!


ㅋㅋㅋㅋㅋ


좀 치네 ㅋㅋㅋ


ㅋㅋㅋㅋㅋ도쿄박쿠용손~~~


마구마구 조리돌림 하는 야붕이들ㅋㅋㅋ


아니 씹 이건 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


야스쿠니 신사뷰 도쿄 아파트는 ㅇㅈ이지 ㅋㅋ


삼투압ㅋㅋㅋㅋ


ㅋㅋㅋㅋㅋ


? 아니 씹… 별 걸 다 섞어놨네
너무 매워서 어지럽네…


근근웹 반응… ‘힘찍누’ 해야한다


ㅋㅋ정신차려서 이렇게 투표한거잖아 ㅆ발아ㅋㅋ


ㅋㅋㅋ북한 좋아하는 게 누군데ㅋㅋ
탈북자가 야당에 있으면 바로 내로남불 시전


ㅋㅋㅋㅋㅋ응 문크예거~~~


‘문재인 까는 놈은 나태해진 ㅅㄲ임’


ㅋㅋ 그건 너 아니노???ㅋㅋㅋㅋ
허구한 날 일본 애니메이션 보고 일본 게임하면서 외치는 일본불매


코정선거 ㅋㅋㅋ


그냥 뭐 북한되자고 하지??


어우 말하는 꼬라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궐선거 왜 하는지도 모르는 건가??
자기소개 하노 ㅋㅋㅋㅋ


윤미향이 할머니 갈비뼈 좀 부러뜨렸다고???zz


무상급식 대체 언제까지 우려먹누..
군대 갈 이유를 없애는 게 누군데 아 ㅋㅋ


또 만물일베 ㅋㅋㅋㅋ


싱글벙글 김어준도


“자신의 재산을 지키기 위한 선택” 으로 폄하..
털이나 좀 깎어 응??ㅋㅋ


그와중에 자기 자리 준비 안 해놨다고 비서실장이 국장 팀장 때림…


응 나가ㅋㅋ


“그래 이거라도 올려서 물타기 하자”
ㅋㅋㅋ 근근웹 수준


근붕ㅋㅋㅋㅋㅋㅋㅋ

??? : 내가 오세훈 이길거라고 오늘 ㅈㄴ놀렸었는데

​​오전엔 비웃듯이 허허 웃다가 진짜 오세훈이 이겨버리니까 아빠 빡돌아서 집에도 못들어가게함

계단에서 폰질중인데 언제 들어가냐 ㅆ발


야원순ㅋㅋㅋㅋ


ㅋㅋㅋㅋ


ㄹㅇㅋㅋ반겨주긴 할 듯ㅋㅋ


아…


청와대 반응..


지들끼리 싸움ㅋㅋㅋㅋ


“언론이 심했다” 등판ㅋㅋㅋ
욕하던 전두환이랑 다를 게 없누


누구보다 열심히 정치글을 올려오던 고민정…


선거참패하더니 갑자기 평범한 가정주부 입갤…


토르 방송접ㅋㅋㅋ


서울 수복 근황..


ㄹㅇ 이 장면ㅋㅋㅋ


코랄났던 책상도…


깔-끔ㅋㅋㅋ


와캬퍄~~


야준석 : 민주당이 180석 한 이후로 최근 1주일 빼놓고는 언제 낮은 자세 보인 적 있습니까?
지금은 그야말로, 유명한 법학자가 했던 말처럼
“파리가 앞발을 싹싹 빌 때는 미안한 게 아니라 뭔가 더 빨아먹으려고 하는 것이다. 이때 때려잡아야 한다”
서울대 법대 교수 조국 교수께서 하신 말씀입니다. 잘 기억하시구요. 때려잡아야 합니다.


테란유저 답노 ㅋㅋㅋ


조적조 선생님의 트윗ㄹㅇ…


수출까지 된 K-정부 그저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