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일단 가장 유명한 쭈쭈나 주식 이야기..


쭈쭈나 추천 주식으로 인생 돈 절반 이상을 잃었다고…


아 ㅋㅋ 누가 리딩방 함부로 믿으래~


뜨끔하면서 물어보는 쮸쮸나…


오.. 아부지가 잘하셨나보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하와는 동료관계…


유혹한 방법은?


특급비밀…


아..


손절


ㄹㅇ리딩방이네


캬~


기대해


ㅋㅋㅋㅋ


이후 무도에서 주고받는 편지에
“홍철아! 섭섭하고 서운했다. 이제 제발 방송에서 주식얘기 좀 그만해라.
내가 너 잘되라고 그랬지 그렇게 될 줄 알았냐!
너 너무 뒤끝있더라. 그리고 형한테 잘 좀 해라. 요즘 너무하다.”


노홍철도 장난아니네 ㅋㅋㅋ


그리고.. IMF때부터 주식씹고수였던 전원주 센세…


천천히 스타투했지~


진짜 뛰면서 공부한 원주센세


어렸을때부터 부지런..



노하우는? 


걍 있는 돈 다 주식…ㄷㄷ번 돈도 주식을 넣음


믿을 수 있는 회사에 장기투자!


캬…


해주갤 박제 ㅋㅋㅋ


10년도 넘은 SK 하이닉스 보유 ㅋㅋㅋ


캬…


지금도 검소한 생활..


그래도 돈 좀 쓰시지 노후인뎅…


모으는 재미!


든든하긴 할 듯.


캬…


스쿠루지 할멈ON


주식 투자 경력 40년… 상가 여러 채 보유…ㄹㅇ..


런닝맨… 주식 설명…


삼전은 ㅇㅈ이지 ㅋㅋ


아아 ㅋㅋㅋㅋ


무조건 해주갤러 아니냐 ㅋㅋㅋ


주욱!


ㅋㅋㅋㅋㅋㄹㅇ씹


바로 알아보는 다른 주식러들…


런닝맨…주식짤 모음….


 ㅋㅋㅋㅋ돌려받으려면 수수료 내야된다고 ㅋㅋ


광기의 눈빛


뇌뽑고


팔면 오르는


그와중에 양세찬 개잘함 뇌동매매 하는 것마다 상한가..


ㅋㅋㅋㅋㅋㅋ아 ㅋㅋ


그냥 정직하게 일해서 돈벌자…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