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진짜로 ㅈ됐다…! 실시간 야붕이 모음ㅋㅋㅋㅋㅋ


이번엔 아이디부터 야붕이X댓다 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뭐가 좃된 걸까….?


당근마켓에 장난글 올린 야붕이…..


바로 신고먹고 경찰서 편지 날아옴ㅋㅋㅋㅋㅋㅋㅋ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보자마자 답답해서 맥주 한캔 더 땃다…
아니. . 내가 잘못한건 맞지만…
그 드라마에서 보던 중앙지검.. 거기 맞냐..?
조사에 성실히 응하고…검사님 뵙고오며 성실히 후기 남길게…..


아 ㅋㅋㅋㅋㅋㅋ ㅁㅊ 80개나 뜯네


아니 이걸 진짜로 부른다고…?
추석 연휴 끝나자마자 연락 오더라..
내일 아침 바로 출석 예정이다..


ㄹㅇㅋㅋ

검찰 출석해본 야붕이들 없냐?
가서 검사님에게 어떻게 빌어야함?
제발 나좀 살ㄹ려주라..ㅜㅜ


십련아 ㅋㅋㅋㅋ


상성이 중요하긴 하지ㅇㅇ


ㅋㅋㅋㅋ거꾸로 아니냐


ㄹㅇ야념글 비싸네;;


ㅋㅋㅋㅋㅋㅋ


악질 개많네 댓글ㅋㅋㅋ


ㅋㅋㅋㅋㅋ진짜 미친 ㅈㄴ웃김ㅋㅋㅋㅋㅋ


얜 또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ㄹㅇ야갤러 어지럽네


ㅋㅋㅋㅋㅋㅋ


지디까지 나오냐고 ㅋㅋㅋ


경찰청에 문의남긴 야붕이.. 얘는 또 뭘까?


아………………
글이 진짜 처절하누…


이걸 대답해주네 ㅋㅋㅋㅋㅋ


아오 ㅋㅋㅋ


키하죽ㅋㅋㅋ


건전하게 만나라고 ㅋㅋ


ㄹㅇㅋㅋㅋㅋㅋ난 개웃겼을듯ㅋㅋ


ㅠㅠ


“저 33살 모쏠 야붕이인데요”


창문 닫을때마다 여는 길고양이 ㅋㅋㅋ


???


뭐야 알고보니 IP 똑같네 ㅋㅋㅋ


나비탕 푹 재우는거냐고 ㅋㅋㅋ


아니 진짜 컨셉 씹ㅋㅋㅋㅋㅋ아이디까지


이번엔 또 뭐가 ㅈ됐어…


???


실수로 똥싸다가 잠들었는데 이게 무슨 일이고 ㅋㅋㅋㅋ


아니 근데 어떻게 하면 똥싸다 실수로 자냐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11년째 아울렛에 갇힌거냐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ㅁㅊ


ㅋㅋㅋㅋㅋ


철면피는 뭔데 ㅋㅋㅋㅋ


ㅆ발ㅋㅋㅋㅋㅋㅋ


철면피 오르골 홍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뒤지겠네


비둘기는 왜 나오냐고 ㅋㅋㅋㅋ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