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보기만 해도 배부른 비트코인 하락 반응ㅋㅋㅋㅋㅋㅋ


2017년 이후… 2020년부터 진짜 무지성으로 상승한 비트코인
300만원으로 떨어졌던게 8천만원까지 올라옴..ㅗㅜㅑ


상폐한다던 리플도 100원 200원 하던게 2천원을 뚫고


걍 ㅈ도 모르는 코인 아무거나 차트 눌러봐도
2021년 1월에 샀으면 10배 이상 수익을 벌 수 있을 정도의 불같은 좋은 장이었다..
그래서 나같은 사람들은 벼락거지가 된 느낌으로 배가 엄청 아팠음…


하지만 최근 들어서 비트코인의 하락세가 심상치 않은데…..
랄로 유튜브 근황을 참고해보도록 하자


아니나다를까 비트코인 숏을 치고 있는 랄로 (비트코인 가격이 떨어지는 것에 돈을 거는 것)


“범지구적인 폭탄돌리기”


그렇다고 한다


키야…………… 역시 코인고수!!!


심지어 한국에서는 ‘김치 프리미엄’, 일명 김프가 15%나 붙은 가격으로 더 비싸게 코인을 사야 된다고…


정말 누구나 코인을 하고 있는 현재 한국


코인할 것 같은 관상은 따로 있는데 미녀들까지 코인하고…


안 되겠다 이건 무조건 숏이다 숏!!!


하지만 다음날 비트코인은 신고가를 갱신하고 그렇게 4.5억을 잃은 랄로..
그리고…


코인 흡성대법 등등으로 인해 나스닥 전기차 주식 거품이 빠지며 계좌에 피를 쏟고 있던 배마
(0.15 랄로 정도)


나스닥을 할 때도 최고점에 들어와서 개털렸던 여동생이…
코인수익 자랑을 하자 지구숏이 마려워짐ㄹㅇ…


아니나 다를까 크게 떨어졌던 코인


하지만 랄로가 돈을 잃었을 때처럼 코인은 무지성 회복하며 상승했고..


그 상태에서도 계속 코인을 매수하는 침팬지들이 이해 안 갔던 나….


진짜 어지러웠다…


여동생의 카톡…..
“그냥 유튜브 보고 따라하는 중”


“뭔지도 모르고 걍 추천해주는 거에 무지성으로 넣음”
이래도 숏을 참음???


심지어 내가 들어가있는 단톡방에서는 오늘 같은 하락장에 무조건 매수하라고 한다
공포에 매수…
곡소리 날 때 매수..
ㅇㅋ 나도 비트코인을 해보도록 하자


업비트..확인


아.
바로 입구컷


그럼 뭐있노 그냥 비코 갤러리 구경하는 게 제맛이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런 글제목을 어떻게 참냐고 ㅋㅋㅋㅋ
바로 확인


진짜 민폐 챌린저네ㄹㅇㅋㅋㅋ


아 ㅋㅋㅋㅋ 바로 또 확인!!


남은 돈으로 수리비까지 내야겠누 ㅋㅋㅋ


아….


가정까지…


아빠는 맨날 관망했어?!?!?!? 내 인생도 관망할꺼야?!?!?!?!?


아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코인하는 사람들 다 돈버는 줄 알았는데 이젠 장례식이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씹ㅋㅋ


구성 알차노…


돈 벌거면 취준해서 일을 하라고 ㅋㅋ


아니 이건 좀… 아…
근데 -80% 진짜 어지럽네


ㅋㅋㅋㅋ역동적이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던-


정신좀 차리고 세수 하려다가 화가 너무나서 세면대 기대서 울다가 주먹으로 쳤는데 부셔젔다…
-60퍼인데 수리비는 어카냐…


묘수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뭔데 ㅋㅋㅋㅋ


아씨 ㅋㅋㅋㅋ


정신나갈 거 같애 ㅋㅋㅋㅋㅋㅋ


던 -97% 손절하고 마지막 남은 3만원으로
피자시켰는데 갑자기 기분 ㅈ같아서 오줌갈겼다
죽고싶다


니원그먹ㅋㅋㅋㅋ


꽉~채웠누 ㅋㅋㅋㅋㅋㅋ


피자시비르 ㅇㅈㄹㅋㅋㅋㅋㅋㅋ


뭐 암튼 나름 코인 고수들은 여기서 매수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해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