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길찾는 배달기사에게 배트맨 표시 보내주는 고객…


‘전소모델’ ‘여자치킨’
ㅋㅋㅋㅋㅋ
타버렸냐고..


어허~~~~~~~~


물론 배달기사님들에게도 힘든 일은 있다고 한다……


배달로 돈 벌어봤자 신고 당한 걸로 다 사라진다고…


공익신고면 법을 지키면 되는 거 아닐까? 뭐가 문제일까?


신호무시….?


이…이게 뭔 개소리노?


오해하는 걸까? 청원 내용을 보도록 하자..


교통법규를 준수하지 않는 이유를 왜?


아니 이 뭔 씹….. 고객탓이라고?


번호판 떼고


자물쇠로 가려서 신고막고


인형으로도 막고….


항의하니까 때림…


아…


ㄹㅇ도로 위의 양아치들..


고객핑계 대고 이럴거냐고…


코로나로 배달하는 일이 늘어나자 이런 사고 건수도 급증…


보행자가 있어도 나몰라라 부와앙..
그저 ㅈ1랄났다!!


이 뭔 씹….


ㅋㅋㅋㅋㅋ아무튼 불편해 ㅋㅋ


17000원 대창… 배달 근황…….


아 ㅋㅋㅋㅋㅋㅋ


똥호스 ㅇㅈㄹㅋㅋㅋ


???


대체 뭘 했길래…?


아 ㅋㅋㅋㅋㅋㅋㅋ


언쟁 ON…


 ㅠㅠ
ㅈ1랄ㅋㅋ


ㅋㅋㅋㅋㅋ


정뚝떨 ㅇㅈ ㅋㅋ


아 ㅋㅋㅋㅋㅋ


맞춤법 개때리고 싶네 ㅋㅋ


아..


판타스틱ㅋㅋㅋㅋ


-찐-


몰라임이었농ㅋㅋㅋ


대댓글 개때리고 싶네..


닉 씹ㅋㅋㅋ


아ㅋㅋ


요즘 배달초밥집 메뉴…. 아 ㅋㅋㅋ


어허~


ㅋㅋㅋㅋㅋㄹㅇ 갑자기 사장한테 줘야하냐고ㅋㅋㅋㅋ


곱창난 피자 리뷰… 무슨 일일까?


어..어어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