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교도소, 가축만큼의 대우도 안 해주는 K-군대 음식들…


K-노예 급식에서 쥐 사체… 못…검출ㄷㄷ


이게 뭐누…


진짜 씹 역겹네


이래놓고 그냥 아무 의미없는 ‘시정요구’ ‘경고장’ㅋㅋ
응~생계형 비리 해야돼~


의원이 말해도 절~대 안 통하지 ㅋㅋ


그리고 최근 난리난 격리 군인 도시락…


이정도가 나은 정도


씨팔ㅋㅋㅋㅋ


개빡쳐서 폭로하니까 협박하고 징계 ㅋㅋ


어? 이 혜자 식단은 뭘까??


삼계탕까지 퍄퍄


아….


법 어겨서 잡혀간 쉐기들 식단이
잘못 하나도 안 했는데 한국에서 태어난 이유로 청춘 희생하는 군인들한테 주는 음식보다 낫네….


임오군란 마렵네..


ㅋㅋ선넘네


씨팔 다이어트 식단이냐고 ㅋㅋㅋ


아………….진짜 어지럽네


그나마 문재인 정권 때 군인 월급도 오르고 대우가 나아진 줄 알았는데.. 어림도 없구나!!!!
“어차피 우리끼리 처리할텐데 피곤하게 만든다”
이 마인드 진짜 소름돋게 그대로네 ㅋㅋㅋ


ㅋㅋㄹㅇ지금은 징용도 안 하는 일본한테 왜 따지누


아..


해법은? ’20g’


뭔 씹 장난침???


장병탓까지 완벽ㅋㅋㅋ


ㅋㅋㅋㅋㅋㄹㅇ


K-군대 생계형 비리 무조건이지 ㅋㅋ


ㄹㅇ


중국 : 뭐야 우리한테 왜 머라함?ㅋㅋ


아 ㅋㅋ 북한한테는 못 바쳐서 안달..


…..


그저…


ㅆ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후 올라온 사진….


진짜 코 랄 났 다!!!!!!!!!!!!!


관물대는 무슨 625 때 쓰던 거 갖고옴?? 국방비 세금 다 어디로 감???


아……………………


과거의 떡케이크….


여초커뮤 반응….


아…. 20대 남자의 팀은 아무도 없는가…


그지같은 예비군 급식


예비군 갔다온 남자라면 누가봐도 과장 주작이 아닌 걸 알수있음 (더 심한 곳도 많음)


……


아………………..


대우도 안 해주는데 그냥 군대 왜 가야하는지 이해가 안 간다.. 아 …


컨셉 100점


ㅋㅋ


결국엔 또 국민들끼리 갈라져서 남녀싸움…..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