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귀멸의 칼날…..코스프레부터 한국에서의 근황….


지금은 주술회전으로 넘어가는 것 같지만..
ㄹㅇ인싸픽이었던 귀멸의 칼날…


저가좌의 코스프레부터 감상해보자…


아.


ㅋㅋㅋ


이건 좀…


오우씹ㅋㅋㅋ


우마이!


캬~


아이씹ㅋㅋㅋㅋ 엉덩이는 왜 자꾸 쓰냐고 ㅋㅋㅋ


미역왕


따갑겠다..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


한국의 ‘대털’ 만신 김성모의 귀칼 후기…
‘운이 좋다’
‘별로다’
네이버에 입성하면 더 강하게 신작을 보여주겠다!


ㅋㅋㅋ바로 느와르 되는 거지


작화차이가 크긴해~


어허 ㅋㅋ


성황리에 한국에서 마무리 된 귀칼 무한열차…
(참고로 소울도 진짜 재밌게 봄)


그게 마음에 안 드는 클리앙….


ㅋㅋㅋ일본 삼겹살 압수!!!!!


이와중에 엄복동..


유동좌..


씨팔 옆집 택배는 왜 찍는데 ㅋㅋㅋ


ㅈ1랄하네 진짜 ㅋㅋㅋㅋ


ㅋㅋ


다음 ‘그분들’의 평점테러까지..
중국?


ㅋㅋ


이악물고 테러하네 ㅋㅋㅋ
코법천자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원펀맨 안 봤누?


아…진짜 어지럽네 ㅋㅋ


버튼까지 ON


ㅋㅋㅋㅋㅋㅋ씨팔 만화캐릭터가 왜 ㅋㅋㅋ


‘시원하게 팩트로 때리는’ ㅇㅈㄹㅋㅋㅋ


아..


울컥씹컥ㅋㅋ


윤미향은 잘못 안 했다고 아 ㅋㅋ


왜 자꾸 풀매수 운동 하냐고 ㅋㅋㅋ


‘매진매진’


좋아죽는 씹덕들…


이정도면 ‘대중의 픽’ (전직 대통령 아님)


???????


아니 언제 한국사람들 숟가락 뺏었냐고 탄지로 씹련아 ㅋㅋㅋ


어허~~~~~


킹성모는 태세전환ㅋㅋㅋㅋㅋ


무한열차 작화는 ㅇㅈ이지 ㅋㅋㅋㅋ


????????


이건 또 뭐야…. 일본인 이상해…


ㅋㅋㅋㅋ일본인이라고 ㅋㅋㅋ


그냥 웃기네 이건ㅋㅋㅋ


네이버 웹툰 신작 이건 또 뭔…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