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당근마켓의 쿨한 거래는 가능할까? 
알아보았다….


이건 뭘까?


아…..


ㅋㅋㅋㅋ


여미새는 또 뭐냐고..


여미새가 아니고 여자였네


??
코마디 ㅋㅋ


물소였으면 재밌었을 듯ㅋㅋ


어허~


와!


쿨거래?
“해줘” 등판ㅋㅋㅋㅋ


헉…이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엽네


지갑 잃어버린 사람.. 찾아줘!


오우


사례금 5만원..ㅇㅈ


캬~


빌드업 뭐지?


??


아재인가?


썪어서요 에반데


알고보니 아빠 차에 지갑두고 내린 딸…
이건 너무 바이럴 아니냐고 ㅋㅋ


이건 또 뭘까?


아이패드 직거래..


자가격리자면 직거래를 어케 하냐고 ㅋㅋㅋ


홍홍


계좌이체 선입금이면 ㅇㅈ이지


ㅋㅋ


?


아니 말투 이거 잼민이 아님?


ㅋㅋㅋㅋㅋ아니 이정도면 ㅅ발 알아차려라 좀


그리고….


곱창난 통화목록… 이건 뭘까?


네네


판매자도 진짜 ㅈㄴ호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하니까 괜히 웃김


아 ㅋㅋㅋㅋ


아니 학생도 ㅈㄴ빡치긴 하는데 이걸 당하넼ㅋㅋㅋ


ㄹㅇㅋㅋ


그니까…


예전에도 당했었누…. 근데 말이 심해 야붕아~


돌려막기 ㅋㅋㅋㅋ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