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h World!

 


일단 사건요약…. (저번글 참고)


ㄹㅇ바꾼 것도 코랄ㅋㅋㅋ


ㅇㅇ


ㄹㅇ끝도 없이 나왔죠?


어지럽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기사까지 뜬 GS25 사건…


이젠 남자도 가만있지 않는다.. 거울치료 요법!!


심지어 이 부분을 보면


묘하게 손가락 모양이 사라진 것도 확인된다고..아…


“우연히 겹친 것 뿐”
진짜 이게 해명임? 우연이 10개 넘게 겹치는거야?


벌써 지겹냐..?


일억개~~~~~~~~!!!!!!!!!!


연합뉴스


YTN


SBS.. 그냥 온갖 곳 다 렉카해감ㄹㅇ… 퍼질만큼 퍼짐…


그와중에 GS 블라인드… ‘어물쩡 넘어가려고 시도중’ ‘기사 다 삭제’


확인해보니..


ㄹㅇ최근 기사 빼고 예전 기사 많이 내려감…


는 계속 나오고 있다고?? 원조 렉카 공장장 무시하냐고 ㅋㅋ


딱 대


GS 회의…


아..


어지럽네 ㅋㅋㅋㅋ


또 오해 ㅋㅋㅋㅋ


ㄹㅇ…


다른 회사한테까지 조리돌림 당하는 GS…그저..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신 못 차린 듯 ㅇㅇ


해명 중 하나… 달 이미지는 새로 넣은 거 아니다..


또 오해라고??? 너무 우기는 거 아니냐?


원본 이미지엔 없는데?? 구라치다 딱 걸렸누 ㅋㅋㅋㅋㅋㅋ


파파고 번역이라던 이것도 사실 ‘번역 수정’을 통해 주작할 수 있는데


‘웹사이트 번역’이라는 기능을 통해 제대로 확인해보면


자 이게 어떻게 나오나 보자


ㅇㅇ이렇게 뜸…
무슨 Must-have 이러고 있네 ㅋㅋ


그저.. 메갈 대단하다!!!!!!!!


군무새 조롱해놓고 이런 걸 팔아먹고 있냐고 ㅋㅋPTSD 오겠네


그녀들의 반박…. 예비군도 남혐 아니냐?


?


?????????


아………..


어지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비군 남혐 맞는데??ㅋㅋ


그와중에 현명한 선택….캬


야붕이도 불매 ON


뜬금없이 피해본 점장들 소송진행…


진중권은 왜 또 이렇게 됐누…


ㄹㅇ…그만 알아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