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작년 5월엔 무슨 말도 안 되는 70%까지 찍더니 최근 지지율이 급락중인 문프…


ㄹㅇ딱 맞는 짤방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아 ㅋㅋ
그런데… 화가 났는지 최근…


모욕죄로 문프 비판전단 뿌린 30대 송치 ㅋㅋㅋㅋ
“뻔히 알면서 왜 묻나”
왜냐면 모욕죄는 친고죄라 본인 의사로 고소해야 됨ㅋㅋㅋㅋㅋ


심지어 2년 전에 있던 일인데 꾸준히 수사해서 송치됨ㅋㅋㅋ
ㅆ팔 내가 카드 도난당한 건 1년도 안 돼서 미해결 종결시켜놓고 아ㅋㅋ


진짜 임기 중에 국민을 모욕죄로 고소한 건 일단 한국 최초 아니냐 ㅋㅋㅋ
세계적으로 전례가 있나?


이건 무슨 말일까?


과거 썰전 출연했을 때 납득할 수 없는 비난도 참겠다고 했었음ㅋㅋㅋㅋ
무슨 시무라 아주머니임??
참는 건 몸에 좋지 않아요~~ㅋㅋ


심지어 임기 중에도 기분이 좋아진다면 대통령 욕 해도 된다고…


민주당과 문재인이 그렇게 좋아하는 노무현 전 대통령도 비슷한 말을 했었고


심지어 달걀 ㅈㄴ 정통으로 맞고도 괜찮다고 함ㅇㅇ
문재인은 비슷한 케이스 구속ㅋㅋ


말했었고


은퇴 안 했고


찾아가니까 ‘이만하시죠’
65세 이상의 자기 말 안 지키는 노약자 = 우리나라 대통령


그러니 이런 짤방이 탄생하지..
도대체 왜 그러는 걸까? 왜 이런 사람을 뽑은 걸까?


씹ㅋㅋ


야붕아 조심하라고 ㅋㅋㅋ


ㅋㅋㅋㅋ


친고죄라 본인이 해야 한다고 ㅋㅋㅋㅋ


어허~~


ㄹㅇㅋㅋ경찰도 어이없던 건가


‘그만하시죠’


ㅋㅋㅋㅋ예시는 ㅇㅈ이지 ㅋㅋ


참고로 문프가 고소한 전단지는 이거임ㅋㅋㅋㅋ
변호사 이거 웃음 참을 수 있음?


ㄹㅇㅋㅋㅋ이게 왜 모욕이냐고 ㅋㅋㅋ


ㅋㅋㅋ


어지럽긴 하네


3년 전 칼럼….


문재앙이라고 쓰면 위법일까?


명예훼손은 안 되고, 모욕죄는 대통령이 직접 고소해야 한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상 제로인데 이걸 해냈냐고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포인트… 과거 대통령들의 멸칭도 당연히 불법이 될 수 있다


ㄹㅇ내로남불ㅋㅋㅋㅋㅋ


지들은 대놓고 욕해놓고 전단지 하나 뿌렸다고 고소 ㅋㅋㅋ


보배드림 반응…
교황도 때리는데 대통령은 왜 고소하면 안 되냐고 함


예수도 때렸다고 ㅋㅋ


댓글…. 뭔 소리야…


맞는 말 했더니 비추 폭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단지 내용을 아예 잘못 알고 있는데도 눈 가리고 아웅ㅋㅋㅋㅋ


비추 밖에 할 줄 모르고 논리가 없노 ㅋㅋㅋㅋㅋ


‘다음 뉴스’ 댓글 반응…
박정희 전두환 시절이었으면 죽었다고 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


지들이 깎아내리냐고 ㅋㅋ


최근 문재인 페북…


야준석 깐죽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코속해 ㅋㅋㅋ


진짜 킹받게 깐죽거리네 ㅋㅋ아 ㅋㅋㅋ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