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중고…차?


ㅋㅋ씌발


배리나가 뒷좌석에 앉았냐고 ㅋㅋ 아 농담입니다~ 


이거… 가능한가요?


“possible”


으아악 차가 날 잡아먹고 있어


는 드립이구여


꾸깃꾸깃


이렇게 대애충 집어서 펴주면


된다니까??? 쭈욱쭈욱


수리의 달인.
프랑키, 이집트맨입니다


쭈욱쭈욱


호일 펴듯이 이렇게~~


대충 윤곽 잡히죠?


끙차~


???


왜케 깔끔하게 펴짐?


총알 자국 아닙니다~


그런 방 아닙니다~


(중간과정 생략)


앞모습


뒷모습


?????


이,이게 뭐노


눈깔은 왜 없앰


오…


기아 자동차네 지금 보니까


이집트에서도 팔리는 키아!


드가자~~


역재생ㅋㅋㅋㅋ


ㄹㅇㅋㅋ


아 ㅋㅋㅋㅋㅋ좀 치네
(배를 수리하면서 판자를 다 갈아끼우면 결국 처음 배랑은 다른 배가 되지 않겠느냐는 이야기)


ㅋㅋㅋㅋ


ㄹㅇㅋㅋ


이걸 판다고????


ㄹㅇ….


그게 맞지 ㅋㅋㅋ


꿀맛 기아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