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어질어질한 코로나.. 불안한 백신…

 


미국 하루 460만명 백신접종..
바이든 : 독립기념일(7월 4일)에 코로나 독립 선언하겠다 
ㄷㄷㄷㄷ
근데 나스닥도 좀 챙겨줘 바재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못 참지 ㅇㅇ
그리고.. 한국의 백신접종 소식…


어어………


AZ야…


어어


심상치 않은 증상들


심지어 20대까지…


“기저질환”


이정도면 질환 있는 사람은 맞지 말라 해야 되는 수준 아님?ㄷㄷ


‘무증상’


몇몇 나라에서는 일시중단…


특히 백신 맞고 혈전 생기는 부작용이 가장 많이 보였다고 함


?


또 혈전


으..
이런 소식들에 사람들이 백신을 회피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검토’


그리고 여전한 동양인 막대하기…
아기 안고 있던 동양인 엄마한테 침뱉은 행인들


오클랜드에서 고령의 동양인 남성 맞아죽음..


동양인 마사지샵 총기난사는 유명…


중국으로 돌아가라며 동양인 주유소 주인에게 최루액 발사


집까지 따라가서 얼굴 가격


심한 말과 함께 침뱉음 (본인도 동양인 같으신데..)


그러다가 걸려서 짤리기도 함 (부동산 중개업자)


이런 피해사례가 늘어나자 CCTV 200대 뉴욕에 추가 설치


무려 2020년에만 150% 증가


3800건.. 대부분 여성들을 상대로 벌어진다고 함


이건 또 뭔?


아….


진짜 너무하네 같은 사람끼리


? 근데 왜 니가 누워있노?


???


그저 쿵푸의 나라 ㅋㅋㅋㅋ


어우


ㅠㅠ


상대적으로 왜소하고, 작은 눈과 낮은 코를 가진 동양인 학생들…
따돌림 & 괴롭힘이 엄청 심하다고….


이해한다…
그러면 한국에서는?


호감캐 유노윤호도..


이건 또 뭔.. ㅗㅜㅑ…


유흥 노래방 그대로 박제


ㅉㅉ 한남이야 또??


는 여자임ㅋㅋㅋㅋ 자녀가 셋이나 있음ㅋㅋㅋㅋㅋㅋ


어우…


K-여고생 체력ㅋㅋㅋㅋㅋ


그리고… 코로나 와중 명품매장


대기 4시간 샤넬


에르메스는?


3시간ㅋㅋㅋ


ㅆ발 경기 불황 맞아?? 대단하다 K-보여줌의 민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