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미국 시상식 수상소감으로
“올해는 한국전쟁 70주년으로 우리는 한미가 함께 겪었던 고난의 역사와 많은 남성/여성의 희생을 영원히 기억해야 한다”
개념 아이돌 방탄소년단…


중국은 뭐 언급도 안 했는데 갑자기 삐져서…


그들의 특징 ‘검열’


코이보 테러 ㅋㅋ


광고 내리기… 그저 좀생이…


빌보드 1위 찍을 땐 숟가락 얹더니 이럴 땐 조용했던 ‘그 분’


아..


대국은 미국이구요 ㅋㅋ


민주당 : 중국 심기 건드린 것 ㅋㅋ
진짜 ㅋㅋ


그래도 뭐 어떻게 넘어갔다.. 아무튼 호감고닉 방탄소년단!


코난 오브라이언 BTS 관련 썰…


오..


ㄹㅇ코난의 입에서 이런 말이 나올 정도로 크다니 


빅히트 풀매수!


ㅇㅇ


그런 게임입니다~


코난 오브라이언의 사진을 방탄소년단에게 보여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웃기네


(ㄹㅇ)


어떻게든 좋게 포장…


어어…


빼액


ㄹㅇ한국 가서 사우나도 가고 한국말 레슨도 들었는데 ㅠ ㅠ


너무해 ㅠ


안티 ON


아 ㅋㅋ


늙병코


(응 군대 가야 돼..)


ㅋㅋ


ㅋㅋㅋ표정 왜케 웃기냐


ㄹㅇㅋㅋ


그리고 이에 대한 방탄소년단의 반응…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