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하스스톤 이벤트로 방송을 시청하면 시청자들에게 카드팩을 나눠줬는데..
문제는 트위치 아이디는 이메일만 많다면 한명이 여러개를 만들 수 있음


아…………….


진짜 미1친 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회수 ㅋㅋㅋㅋㅋㅋㅋㅋ


골드 -10000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카드 1팩이 100골드 (하루에 1시간 이상은 하스스톤을 꾸준히 해야 벌리는 돈이다)


시험망한 에타인의 광기….
르로이 좌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악동뮤지션… 요즘 GD병 걸린 찬혁이 직접 만든 해병가


직접 따라함..아..


현실 남매 반응ㅋㅋ


계속 몰입


같이 따라 불러주는 수현


‘가짜 광기’


그러게 어케 따라불렀누


?


‘진짜 광기’
그리고………………….
이제부턴 읽기 힘들수도 있음….
(어지러움 주의)


본인의 나무위키를 직접 작성한 한 나무위키 유저….


……..


그…네…


본인의 나무위키 목차….


아….


……………


뭔 씹 ….


벌써 힘들죠?


왜 굳이 본인을 이렇게 적냐고.. 아…


정신병 걸렸나…??


믿고 거르는 총덕


읽기 싫다…


멈춰


멈춰~~~~~~~~~
그리고 쭉 총기목록 내리다가…


아…..


알고 싶지 않아…


ㅆ발….



아……….


진짜 진지하게 이런 거 썼을 생각하니까 정신 어지럽네


솔직히 지금 쭉쭉 내리고 있거나 뒤로가기 눌렀을 듯



ㅁㅇ라메ㅐㄻ


그만 좀 해


ㅆ발




어지럽네


2번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ㄹㅇ


진짜 씹 어지럽네


야갤의 광기…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