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뇌썩남의 과거 비트코인 조언….
“손대지 마라”


하지만 비슷한 시기 K-할머니..


그 후…


8천만원까지 씹떡상ㅋㅋㅋㅋㅋ


미친 상승랠리가 시작될 1월…
숨겨둔 코인을 찾은 갤러


22억 씹………………


친구야….


킹이어리 ㅋㅋ


실화냐


배아파배아파배아파배아파배아파배아파배아파배아파배아파배아파배아파


이때가 1월이니까


사실상 3~4월에 70억은 넘게 찍었을 듯?


??


도지마을ㅋㅋㅋㅋㅋ


‘이거 사지’


‘능지탑지’


지럴머스크 SNL 등장ㅋㅋㅋㅋㅋ


도지파더..


이러고 폭락함ㅋㅋㅋㅋㅋㅋ


코인언어?


ㅋㅋㅋㅋㅋㅋ


00하는 00없제??


도람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잡혔는데?


“촉법소년”ㅋㅋㅋ


K-법 어지럽다!


‘잘못된 길’


세금은 받지만 보호는 안 해 ~~ㅋㅋ


민주당에서도 물렸는지 투자자 보호해야 한다고.. 의견이 갈림ㅋㅋㅋ


책임지라고~~


응 저점매수 꺼억ㅋㅋㅋ


넥슨 : 나도!!


응 바로 일론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트 천만원 아가리 쯔어어어억—-


강제 장투 ㅋㅋㅋㅋ


그래도 버는 사람은 벌었구나… 또 벼락거지야?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 반성문….


….


아…………..


어지럽네


코헤미안 랩소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