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NBA 게임 얼굴 스캔으로 즐기려는 하승진


이상하게 나오진 않겠지?


제발….


???????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아니지 ㅋㅋ


이렇게까지 생기진 않았다구!!!


2트 하려는 하승진


다시 스캔…


얼굴 취급도 안 해줌


ㅋㅋㅋㅋㅋㅋ


본인 스캔 얼굴에 놀람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류임ㅋㅋㅋ 3트!!!


말넘심ㅋㅋㅋㅋ


선녀같던 지난 시즌 하승진…


아 ㅋㅋㅋ


다시 다시!!!!


아 ㅋㅋㅋㅋㅋ


실제로는 이렇게 안 생겼다니까 ㅋㅋㅋㅋㅋㅋ


어허 ㅋㅋ


ㅋㅋㅋㅋ아무튼 안 닮았다고!!!


이번에는 잘 될 거야…


ㅋㅋㅋㅋㅋㅋ 얼굴 곰보 뭔데 ㅋㅋㅋ


크로마키가 반영도ㅒㅆ누 ㅋㅋㅋㅋㅋ


머리라도 어떻게 해보면…


아…


ㅋㅋㅋㅋㅋ이게?


ㄹㅇ볼 때마다 웃음벨 ㅋㅋㅋ


완성!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