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말리부를 타다가


제네시스로 갈아탄 침착맨..


아직 주차장에 있는 상태


이제는 제네시스를 탐…


아 ㅋㅋ


같이 주차되어 있는 모습


말리부 : 주인님이다!


과몰입ㅋㅋㅋ


NTR ㅗㅜㅑ


깊게 물입하는 코코볼


왜 차한테 미안하냐고 ㅋㅋ


ㅋㅋ


ㄷㄱㄷㄱ


그가 말리부에게 한 것..


바로 맞춤ㅋㅋㅋ


아 ㅋㅋㅋ


왜 이래 ㅋㅋㅋㅋ


ㅋㅋㅋㅋ


과몰입 ON


말리부한테 눈치보이는…


영화였어?


??


ㅋㅋㅋ


슬픈 스토리…


뭐가 맞아


ㅋㅋ


‘여름이었다’


아…


ㅠㅠ


그저…범블비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