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작년… GS논란이 터지지 않았을 시절, GS홈쇼핑 측에 1200만원 배상했던 뽐거지
도대체 무슨 일이지?


아이디 복사로 쿠폰을 양산해낸 뽐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친놈이네


뻔뻔한 뽐거지


아니 이정도는 처벌 받아야지….


아직도 당당한 뽐거지


아..


ㅋㅋㅋ왜케 당한 것처럼 말하지? 지가 잘못해놓고


ㅋㅋㅋㅋㅋ


지건 마렵네


“억울해” ㅋㅋㅋㅋ
“왜 나만 잡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면 맞는 거 같은데요…


아무튼 억울해


댓글 반응…


뽐거지식 쓰레기 버리는 방법


ㅋㅋㅋㅋ


진짜 한국 살면서 한두번 본 게 아니라는 게 ㄹㅇ…..


아…


ㅆ발 진짜 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


행보관 ㄹㅇㅋㅋㅋㅋ


2012년 역대급 씹거지 사건
MBC가 파업에 들어가자 리쌍이랑 무도 멤버들이 콘서트 개최를 기획함


공개된 가격 뭐 그냥 그럭저럭ㅇㅇ


????????
무료로 해야 되는 거 아니냐, 돈벌이로만 생각하는 거냐
개씹지럴해서 바로 가격내려줌
그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려도 ㅈ1랄


개빡친 리쌍


결국 콘서트 취소되고 길/개리는 방송 중단까지 결심했었음


당시 게스트… 타이거JK/윤미래


다듀


빅뱅


싸이


바다까지… 이외에도 멤버들 지인 총 출동할 예정이었음
원래 가격이 혜자처럼 보이는 지경..
각자 단독콘서트 열어도 10만원은 받는 수준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