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여수로 여행 온 독일남자들…


1. “한국식 아침식사 하러 가자”


“트래디셔널 코리안 푸드!”
대체 어디길래 오른쪽의 외국남자 조차 경악을 하고 있을까?


야이 ㅆ발럼들아 ㅋㅋㅋ


편의점도 모잘라서 쿠키를 ㅋㅋㅋㅋ

<\/div>
<\/div>


한국식사 = 초콜릿 쿠키칩

소신발언)) 근데 저 쿠키 ㄹㅇ맛있긴 혀~~ㅋㅋ


2. 번역기 쓰는 독일인


요즘 잘 되어있는 번역앱…
존댓말까지 가능해서 말투도 아주 예의바르다


번역앱  : 후후.. 문제없다구?
나만 믿으라구 ?ㅋㅋ


갑자기 1차 세계대전식 독일 장교 등장ㅋㅋㅋ


아무튼 성공


3. 어어… 그거 아니다…… 오해하지 마라…
운전하다가 깜짝 놀란 독일인..
뭘까?


아 씨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아니라고 아 ㅋㅋㅋ;;;;
진짜 오해하지 말라고 ㅋㅋㅋㅋ


다행히 이 오해는 풀렸다고 합니다~~


4. K-산길에 오른 독일인들…


길 안내 표시를 찾음….
캬 이런 것도 알아보네?


이 ㅆ발 진짜 열받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한국 똑똑하다고 칭찬함ㅋㅋㅋㅋㅋ
국뽕티비도 띠용할 아이디어 ㅋㅋ


ㅅ발 표지판 원래 있다고 ㅋㅋㅋ 


저건 한국어라 잘 모르겠고 ㅇㅇ 여기도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갈림길에서 2개인데 이걸 믿어??


ㅆ발ㅋㅋㅋ


5.  녹차밭을 발견한 독일인들…


고추라고 아 ㅋㅋㅋㅋ


검색하고도 녹차인 줄 아는 거 진짜 개열받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면서 ㅇㅈㅇㅈ이러고 있눙ㅋㅋㅋ


청양고추차 한번 진~~하게 끓여줘야 푸웨엑 다 뱉고 독일어로 욕하면서 정신차리겠누 ㅋㅋ


6. K- 산묘지를 발견한 독일인…


시골특)) 산 이곳저곳에 성묘장소 있음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당히 하라고 ㅋㅋㅋㅋ
킹받네 ㄹㅇㅋㅋ
사실 한국 다 알면서 열받으라고 컨셉잡는거지??
응?????????


는 오해할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네네~~


근데 오해가 너무 깊어 씹ㅋㅋㅋㅋ


7. K-예절을 지키는 독일인들


마루가 깔린 곳..?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