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어느 한의학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놓칠 수 없는 글제목…


모쏠 30대 한의원…
첫 만남부터 고급 레스토랑 생각..


그냥 가벼운 식당 가라는 댓글러들


* ㄱㅆㅇ (글쓴이의 댓글이라는 걸 알리는 단어)
캐주얼을 가야하나 고민중이라고 함

<\/div>
<\/div>


다른 한의사들의 적극적인 도움댓글들이 달리고..


아니 테넷 보고 싶으면 혼자 보라고 이 양반아….


뜯어말리는 사람들


대충 얘기도 잘 나눠보라고 하고..


모로코 음식이 확 끌렸던 모쏠남…


다음 후기.


ㅆ발 중동 식문화 레포트 ㅋㅋㅋㅋㅋㅋㅋ
어지럽네…………..
모쏠의 열심인 모습이 귀여운 포인트로 봐주자고 하면 될까..?


설렜던 상대…


병아리콩 연설 + 결혼 상상
아………………………………..


ㅅ발….. 컨셉 아니죠?


나름 잼있는 기사…라고요?


ㅋㅋㅋㅋㅋㅋ 팩트박는 대댓


아 ㅋㅋㅋ


추가 후기 +++….
그린라이트라고????


ㅋㅋㅋㅋㅋ번호표 진짜 개어지럽네


그냥 거절의 표시 아니었을까……………………..
아…………….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의사 면허의 힘”


ㅋㅋㅋㅋ


다들 한마디씩 해줌…


동기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마지막 후기………………….


약속을 어긴 게 아니라.. 아.. ㅋㅋ 


열심인 마음은 알 것 같아서 안타깝긴 하네 ㄹㅇ…


아…ㅋㅋ


물론 잘생겼으면 이런 건 필요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