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신발을 벗어야겠지???”


복도는 왜 맨발로 걷냐고 ㅋㅋㅋㅋㅋㅋ
의미가 없어진다고 ….아 ㅋㅋㅋㅋ


8. 신호변경을 기다리는 독일인들
신호등이 안 바뀌어…
근데 뭔가 버튼이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에 적응한 독일인도 이거 맞워맞워 하면서 공감함ㅋㅋ


근데 이때 절묘하게 신호가 바뀌는 바람에 이 사람들 나중에 신호등 지나갈 때도 계속 버튼누름ㅋㅋ
개열받음ㅋㅋㅋㅋㅋ
신호가 바뀔 때까지 버튼 누르는 G-기우제 씹ㅋㅋㅋ


ps))) 국뽕요소…포켓 와이파이 등등을 찾는 독일인들


3기가로 3명이 6일은 부족한 거 같은데..?


띠용!!!


유심칩을 안 바꿔도 되네????


근데 1인용이면 각각 1개 씩 사야 되는 거 아님??


어메이징 코리아!!!!


국뽕 두번째))) 편한 유턴


ㄹㅇ아우토반에서 유턴하면 뒤지거든요 ㅋㅋ


길 잘못들러서 돌아가는 것도 3분이면 가능해서 깜짝 놀람ㅋㅋ


깐깐한 독일인들..


는 씨팔 여수 바가지 포차에 가버림ㅋㅋㅋ
안돼 돌아가라고 제발………………


한국인이……………..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