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짜장밥 먹으려는 야붕이


설거지 씹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하냐고 ㅋㅋㅋㅋ


불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iv>
<\/div>


아 ㅈㄴ웃기네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


한남이 미안해..


ㅋㅋㅋㅋㅋ야붕이 죽겠농ㅋㅋㅋㅋ


무미무취 ㅇㅈㄹㅋㅋㅋ


누텔라 ㅋㅋ


어허…


멈춰!!!


야붕이의 직장?


정년없는 종신직 정규직 일자리
스웨덴 AL 공학 부설 실험실


오…


?


아오 씹ㅋㅋㅋㅋ


일하고 있었냐고 ㅋㅋㅋ



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한국에서 실험 왜 안 하냐고 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


ㅋㅋㅋㅋ


야붕이의 학교…


손모양 또 뭐노 ㅋㅋㅋㅋ


급식이..?


맨날 념글보고 낄낄 댔는데 내 주위에 이런게 있는게 안믿기네


ㅋㅋㅋㅋ’자’는 못 참긴 하지 ㅋㅋ


야붕이가 여친..? 


아.


오..


직접 그린거노…..


ㅋㅋㅋ


진짜 어지럽네


귀여운 것 같기도?


근데 부럽진 않네요…


ㅋㅋㅋㅋㅋㅋ좃중복


아니 뭔 기원전부터 봤냐고 ㅋㅋㅋㅋ


야붕이 ㅈ됐나..?


수신자 : 모두
ㄹㅇ 시작부터 꼬였네 아…


‘교수님 죄송합니다’


ㄹㅇㅋㅋㅋ야념글은 ㅇㅈ이지


ㅋㅋㅋㅋ


톡방ㅇㅈㄹㅋㅋㅋ


ㄹㅇㅋㅋㅋ맨날 코됨


왜?


통장사진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