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눈을 가린 상태로 글을 읽는 한 아주머니….


주변에서도 신기해하고!


ㄷㄷㄷ??


해외에서도 끊임없이 검증된…


눈이 많다는 오늘의 주인공 ‘호앙 티 티엔’
이름이 호앙티티엔ㅋㅋ


이걸 쓰고 본다고?


ㅋㅋ주작아니야?


오..진짜 안 보인다고 함


훠훠…안보입니다


자 검증 드가자


ㄷㄷㄷㄷ이걸 보네


이것도 보네???


‘제 6의 감각’ㄷㄷㄷㄷㄷㄷ


신난 아주머니 호앙ㅋㅋ 호아아아앙ㅋㅋ


ㅅ발 그럼 다른 안경을 껴보세요


ㅋㅋ제작진 독하다 독해 ㅋㅋ


오….이것도 하네?


??


ㅋㅋ


이쯤이면 눈치채고 그냥 빼라고 제작진아 ㅋㅋ 더 하면 아주머니가 얼마나 추해지겠냐고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구는 왜 함?ㅋㅋ ㅅ발 다 들킨 거 같은데 ㅋㅋ


한겹이면 뭐 보이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눈가에 땀차서 공간 생길 때까지 기다려달라는 호앙ㅌㅌ엔


ㅋㅋㅋㅋㅋㅋ


이 10룐아 ㅋㅋ


응 시야 밖으로 할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내 뻔뻔하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크라 다 썼노 카르마 게이야 ㅋㅋ
그냥 광대랑 눈두덩이가 커서 어느정도 가려도 보인다고 말하라고 ㅋㅋ


진짜 ㅈㄴ 끈질긴 제작진ㅋㅋㅋ
독하다 독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엔씨 ㅌㅌ엔ㅋㅋ


진짜 독하네 ㅋㅋ 이걸 또 찾아온다고?


ㄹㅇ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