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여친의 어필….


아…


………….


좋니?


꼭 결혼해라…


배마요 ㅋㅋ


마스크 안 써서 지적받은 ㅈ두


ㅋㅋㅋㅋ기 어디갔누 ㅋㅋ

비디오 플레이어

 

 

 

00:00

 

00:08

 

 

헬스장 다시 연다고???

비디오 플레이어

 

 

 

00:00

 

00:08

 

 

아 ㅋㅋㅋㅋㅋ


주식 상하한가 폐지..


아 ㅋㅋㅋㅋ


바이크 라이더들의 고충… 배달원도 아닌데 물어봄


아 ㅋㅋ


여보…


ㅋㅋㅋㅋㅗㅜㅑ


???


아 ㅋㅋ


애기 때 케어 ㅇㅈㄹㅋㅋㅋ


ㄹㅇㅋㅋㅋ


요즘 10대 어렵네… 김정은 패션 머선129


아 ㅋㅋㅋ


??? : 쟤 왜케 타자가 빨라!!! 임포스터다!!


어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