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요즘 감이 너무 살아버린 에쎈엘…


‘더 글로리’ 패러디.. 더 칼로리가 나왔다


시작부터 웃기네 ㅋㅋㅋㅋ


헉!! 이 장면은ㄷㄷㄷㄷ

 


무서워요~~


ㅋㅋㅋㅋㅋ쥐포 태워서 못 먹게 하기 ㅋㅋㅋㅋ


???


치토스 가루 다 뿌려버리기

 


손가락에 남아있는 가루도 없애버리기~


ㅋㅋㅋㅋㅋ 그저 “더 칼로리”


조력자 on..


이 남자..설마?

 


아 바둑ㅋㅋ씹


왜 먹냐고ㅋㅋㅋㅋㅋ


어지럽네


오.. 연진이 딸 예솔이~~


왜 이렇게 쪘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맛없지만 살은 안 찌는 곤약…


ㅋㅋ씹


ppl 까지 레전드레전드


아 ㅋㅋㅋ


그리고…


장근석 혜영ㅋㅋㅋㅋ


진짜 어지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