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미국 잼민이 : 이건 불공평해… 내 부모는 퀸인데 난 ‘카디비’야
아 ㅋㅋㅋ


일본 잼민이…


한국 경찰관에게 감동…



평화로운 글로벌 잼민이들..


다 같이 사이좋게 지내요~~ 한고쿠 잼민이도!!


어…..


엄……………


한국이…미안해…….


왜 일본캐릭터 세일러문이 지키냐고 ㅋㅋㅋㅋㅋ


잼민이 유튜버 단골 콘텐츠….


엄몰라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카메라 리얼하농ㅋㅋㅋㅋ


편의점까지 가는 정성ㄷㄷ


커엽누 ㅋㅋㅋㅋ


아 ㅋㅋㅋㅋ28살 야붕이 엄마 몰래 집문서 팔기 ㅋㅋ


ㄹㅇ찍는 게 엄마 ㅋㅋㅋ


재인이 엄마 몰래 한국 인구 감소시키기ㅋㅋ


초틴바 영상 조회수 228만회
비추 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


ㅅ발 이건 뭐야 ㅋㅋㅋㅋ

 


명치 구멍 뚫는 실전압축복근 잼민이 ㄷㄷㄷ


야라에몽 코슬이 ㅋㅋ


07남… 아 ㅋㅋ


??????


아니 얘는 또 뭐노….


아..


….


어지럽네


…………………..


당연히 주작ㅋㅋㅋㅋ
‘저 촉법소년인데요’
어차피 처벌 안 받음ㄹㅇㅋㅋ
책임없는 쾌락..


잼민이들 요즘 왕따방법….
아..


직업 귀천 나누기…


정육점 = 백정…
아니 뭔 요즘 시대에 이렇게 놀림ㅋㅋㅋㅋ


엄…..


이건 자기가 한 말 아니냐고 ㅋㅋㅋㅋ


ㄹㅇㅋㅋ근현대사 역사공부 하는데 왜 반성문 써야됨ㅋㅋ


예전엔 있지도 않은 광우병으로 같이 명바이 욕했으면서 아 ㅋㅋ


잼민이..비비탄 총으로 사람 마구 갈기기..


코자임? 아ㅋㅋ


ㅋㅋㅋㅋㅋㅋ쏘는 맛은 있겠네 ㅇㅇㅇ


후기… 다시 만난 잼민이


다시 쏠라그러누 ㅋㅋㅋㅁㅊ


ㅋㅋㅋ


참교육 ON


찜닭 무한리필로 보상받으면 될 듯ㅇㅇ


ㄷㄷ..


113만원 꺼어억
근데 글쓴이 남자인척 하는 여자같누 ㄹㅇ..


쓰니야~ 113만원 꺼억 부러워~


그래도 안 돌려주지 ㅋㅋㅋㅋ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