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2021년 만우절 근황…..레전드들 ㄹㅇ…


코로나까지 꺼내며 장난치다 십창나곤 하는 만우절…


장난스런 고백을 조지는 그 날…


검스녀? 이건 봐야지


?


10년 ㅋㅋㅋㅋ


만우절 고백… 또 등판!


카톡고백 ‘사기실래여’ ㅋㅋㅋ


아ㅋㅋ


ㅋㅋㅋ야념글 가고 싶었냐고 ㅋㅋ


??


오…


앱등이들 싸겠네 ㄹㅇㅋㅋ


는 당연히 만우절이구요 ㅋㅋ


삼성 신제품..


열심히 겜하는 울프


파박!


아..


엄크 ㅋㅋㅋ


??


엄크센서 ..


ㅋㅋㅋㅋ마더 어프로칭ㄷㄷ


화면전환 ㄷㄷ


엄준식파이팅!


더더욱 업그레이드 된 기능도 있다!


ㅋㅋㅋㅋ 10000hz는 어떻게 하냐고 ㅋㅋ


생각만으로 업무를 할 수 있다!


허공에 대고 손만 놀려도 생각이 구현됨


어?


엄..


167만가지 ㅋㅋ


ㅋㅋㅋ


실제 과일이 모니터에서 나옴ㅋㅋ


그만해!!!!!!!!!!!


아…


LG 베꼈농ㅋㅋ


??? 외계생명체 발견ㄷㄷ


ㄷㄷㄷ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ㅋㅋ


음…


뇌절 오지네 


비추수ㅋㅋㅋ


선넘는 프사 바꾸기 ㄹㅇ..


2011년도 두산 회장님의 만우절 장난…아..


근하하하!


ㄹㅇ사회생활 힘드노 ㅋㅋㅋㅋ


심장 쿵!


회심의 똥꼬쇼 ㅋㅋㅋㅋ


마지막… 500만원 주운 이야기..


양심 ㅅㅌㅊ..


스님..ㄷㄷ


오…


개꿀 ㄷㄷ


절의 이름..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