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rld!

웃다가 숨 넘어가는 레전드 카톡 모음ㄹㅇㅋㅋㅋ


현실 남매 카톡…


조.까
아ㅋㅋㅋ


급식 야붕이…무슨 카톡일까…


체육영상 보내라고 닥달하는 선생님…


아 ㅋㅋ


아주 무서운 선생님이네 ㅋㅋ


ㅋㅋㅋㅋ


이모티콘 씹ㅋㅋㅋ


좀 보내라고 씹련아 ㅋㅋㅋㅋ


개빡친 댓글들ㅋㅋㅋㅋ
체벌 마렵네 ㄹㅇ;;


미래 밝누


어허


아 ㅋㅋㅋㅋ


원본ㅋㅋ


어허


??? 이건 또 뭐…


전여친이 뭐지? 아 ㅋㅋ


노공삼ㅋㅋ 공부나 하라고 ㅋㅋ


우리 민서가 그럴리 없어 ㅋㅋ


ㅋㅋㅋㅋㅋㅋ반찬 묵히는 건 뭔데 ㅋㅋㅋ


애니프사 싱글벙글…새로운 카카오톡 시스템 도입….


아…


화나면 무서운 씹덕…


아..


그와중에 아싸들… 의문의 친구창 기본 프로필 도배행ㅋㅋ
짝녀 프사? 어림도 없지 ㅋㅋ


컽!!!


미친련ㅋㅋㅋㅋ


???


ㄹㅇ왜 생기는 지 알겠누…


똑똑하네 ㅋㅋㅋ


????


아니 똥탱크 ㅋㅋㅋㅋ말하는 거 ㅈㄴ미친놈 같네 ㅋㅋㅋ


엄몰자 에반데….


교통사고 카톡 레전드….
5500원 깎아줘…


이유는 소불고기덮밥 먹어서 ㅋㅋ


태세변환 ㄹㅈㄷㅋㅋㅋㅋ


아 ㅋㅋ


‘투자’


뾱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ㅈㄴ웃기네 ㅋㅋㅋ


오우 ㅋㅋ


?
어그로  ㅆㅅㅌㅊ…


응우옌ㅋㅋㅋ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