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인간이 동물을 상대로 싸워서 이기는 법 모음ㅋㅋㅋㅋ(feat.댓글반응)


1. 상어
코를 때리면 기절함
그때 샥스핀을 잘라버리면 됨


과학적인 댓글반응ㅋㅋㅋ


2. 악어
입을 눌러버리면 됨
닫는 힘보다 벌리는 힘이 약하기 때문


인간이 악어보다 약하긴 하지 ㅋㅋㅋㅋ


아 ㅋㅋ


3. 코끼리
콧구멍을 묶어버리면 숨 못 쉬어서 뒤짐


비염환자는 죽으란 소리냐고 ㄹㅇㅋㅋㅋ


4. 치타
졸라게 달려올 때 옆으로 싹 피하면
치타는 자신의 120킬로 속도를 주체하지 못함
10번 정도 반복하면 지쳐있을 때 가서 발로 차버리면 됨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


5. 북극곰
북극곰의 약점은 무릎임.
북극곰이 일어섰을 때, 무릎을 발로 강하게 차주면,
무게를 지탱하지 못하고 관절이 뿌러짐


ㅋㅋㅋ


6. 호랑이
사자보다 까다롭긴 하나 불가능한 건 없음.
일단 나무에 올라가서 호랑이를 유인하면, 호랑이가 지가 나무 잘 타니까 건방떨면서 쫓아옴.
호랑이가 나무에 기어오르려고 할 때 호랑이의 콧등으로 발로 까버리면 코피 질질 싸면서 도망감


애초에 못 올라가긴 하지 ㅋㅋㅋ


7. 범고래
가장 강력한 지구상의 최강자이기 때문에 정공법으로 불가능함.
우선 다행인 점은 범고래는 인간을 해치지 않는다는 것임.
우선 범고래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다가, 범고래가 방심한 사이에 갑자기 준비한 기관총으로 쏴버리면 이길 수 있음


ㄹㅇ갑자기 기관총이 왜 나오냐고 ㅋㅋㅋ


??? : 그건 이세돌도 마찬가지 아니냐


8. 고양이
만만하게 볼 수 없는 상대임.
우선 못 움직이게 붙잡고, 발톱깎이로 발톱을 다 깎아버리면 끝남.
그리고 쓰다듬어주면 항복의 오토바이 소리를 냄


ㄷㄷ


9. 흰머리 독수리
독수리는 발톱만 조심하면 됨. 별로 어려울 거 없음.
일단, 몽둥이 하나를 준비한 다음에, 독수리가 다가올 때 몽둥이로 후려치면 된다.
날아오는 속도가 대력 160킬로 정도 되기 때문에, 독수리는 한방에 절명.


ㄹㅇ그냥 총을 쏘라고 ㅋㅋㅋ


10. 고슴도치
가시에 찔릴 수 있으므로,
도구를 사용해서 제압


사실상 최강자 ㅋㅋㅋ


ㅋㅋㅋㅋ


11. 롤랜드 고릴라
인간의 20배에 달하는 근력을 지녔으며, 사자 머리도 뽑아버릴 정도의 파워를 지녔음.
하지만 롤랜드 고릴라의 약점은 발바닥임.
하이힐로 고릴라의 신발 신지 않은 발을 밟아버리면 되고, 남자들은 축구화 뽕으로 밟으면 됨.


발바닥이라면서 왜 밟냐고 ㅋㅋㅋ


12. 흰수염고래
덩치만 컸지 허접임
숨구멍에 주먹 하나 집언허어서 막으면 게임 오버.


코분참는데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