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일단 지상렬 말투가 뭔지 알아보자…


ㅈㄴ구수하고 찰진 말투


이걸 어떻게 생각하지 ? 싶음


ㅋㅋㅋㅋ


바둑알ㅋㅋㅋ


암튼 이런 말투가 지상렬 말투다…
그리고 최근..


인천에서 50년 넘게 살았다는 지상렬


어우 나이가 벌써 50 넘었어 우리 동생?


동안이시네요~~


지상렬 : (근질근질)


아 ㅋㅋ


그리고 갑자기


미선 남편 공격ㅋㅋ


머선129


그래도 이젠 중년미 짱이잖아요 형님~


바로 깎아내리는 최양락ㅋㅋ


피노키오 ㅋㅋㅋ


에라이 최양락 공격!


맞았잖아!!


선배 개그맨한테 깝치다 맞긴 했지 ㅋㅋ


콜라겐 ㅇㅈㄹㅋㅋㅋ


과거(진짜 한 10년전) 무한도전 소개팅 시절…
개그우먼들과 만난 개그맨들


우리가 차린 거라고..?


바로 시동 ON


ㅋㅋㅋ


윗니 아랫니 ㅋㅋ


추임새까정 ㅋㅋㅋ


내가 어떤 정도냐면..


ㅋㅋㅋ


미쳐날뛰네ㅋㅋㅋㅋ


멈춰!!!


만약 여기서 커플탄생 하면 결혼 비용 전액 지원ㅋㅋㅋ


‘잠깐’


??


ㅋㅋㅋㅋㅋ


또 시동 ON


아 ㅋㅋ


말 개찰지네


윾승사자 : 멈춰!!


감탄하는 김ㅈ동


수감번호까지 ㅋㅋ


멈춰지질 않누 ㅋㅋㅋ


멈추라고 ㅋㅋㅋ


근데 이랬던 지상렬이 최근…..


그 신봉선이랑 썸타고 있음ㅋㅋㅋㅋ
진짜임ㅋㅋㅋㅋ


팽현숙 최양락 부부에게 자신의 정력을 증명하는 지상렬….


??


천생연분이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