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간만의 도탁스 미친 댓글들 모음ㅋㅋㅋㅋㅋㅋ


아….


ㄹㅇ???


응 구라 ㅋㅋ


어지러운 야붕이 ㅋㅋㅋㅋ


내 마지막 ㅈ물~~


아 ㅋㅋ


오 무조건 클릭


아…


ㅋㅋㅋㅋㅋ헐레벌떡 뛰어왔냐고 ㅋㅋㅋ


아재……..


ㄹㅇ뒤져요…


ㅋㅋㅋㅋㄹㅇ다 있는 무도짤ㅋㅋㅋ


무스트라디무스 ㅋㅋ


차도남 이미지에


속으론 따뜻한…


아 ㅋㅋㅋ


훠훠 100만명 중 5명!


오히려 이게 더 확률이 높다고..


확률하면 못 참지 ㅋㅋㅋ


한 때 유명했던 그 베게


아 ㅋㅋ


쿨거래


는 버닝썬 터짐


또 거절


아 ㅋㅋㅋ


그래도 거절


ㄹㅇ정신병 아니냐고 


아………



4년 동안 ㄹㅇ….힘들었겠누 지금은 다 까먹었는데


?


ㅋㅋㅋ


ㄹㅇ천재네 ㅋㅋㅋ


뭘까


아……….


교미 : 합격


또한도전ㅋㅋ


그렇다고 함니다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