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오늘도 좟된 야붕이 ㅋㅋㅋㅋ


자다가 나왔는데 이거뭐임..씹


ㄹㅇ념글 가려고 집 앞 소화전을 뿌수네 ㅋㅋ


뭔 씹ㅋㅋㅋㅋㅋㅋ


ㅋㅋㅋ체력 1 달겠누


아 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 ㅋㅋㅋㅋ


??


이런 거 있었음 ㄷㄷ


젤리 ㅋㅋㅋㅋ


각카….


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긴 하네 ㅋㅋㅋ


ㄴㄷㅆ


잔나 : 이거 치면 돈 줌 님도 하셈


??


이 ㅅㄲ 뭐냐…
.
가로본능ㅋㅋㅋ


??


아 ㅋㅋㅋㅋㅋ


???


K-트레버 ㅋㅋㅋㅋ


황만근 씹ㅋㅋㅋㅋ (80~90년대생은 알 듯ㅋㅋㅋ)


그러네 ㅋㅋㅋㅋ


진짜 어지럽다


아자르…


이슬람 탈레반 만난 것 같다 ㅅㅂ


ㅋㅋㅋㅋ닌자 ㅋㅋㅋㅋ왜 웃기지 이거


좋아죽지 ㄹㅇㅋㅋ


진짜 ㅈ됐노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ㄹㅇ


꿀팁;;


피자??


딸배 ㅆ발 미친ㄴ아 아…
(근데 나만 윤석열 보임?ㅋㅋ아 ㅋㅋ)


실압피 ㅋㅋㅋ


꿀팁이농ㅋㅋ


아니 야붕아…씹….


진짜 미친놈들만 있네 ㅋㅋㅋㅋㅋ


배달 삼겹 쳐먹고 상 옮기다가…


ㅋㅋㅋㅋ


얼마나 억울하면 재업까지 하면서 야념글 가려고 하농ㅋㅋ


의자 목받침 부분에 상 걸려서 쏟음….


치우는데 15분 걸림
상 쏟은 것도 우울한데 야념 왜 짜르냐


어허~~


이게 씹 무슨 바이럴이냐고 ㅋㅋㅋ


어케죽이지


각하가 또 ㅋㅋㅋㅋ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