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진짜 옛날 방송… 유재석이 강호동 썰 품ㅋㅋㅋ 


영덕게를 같이 먹기로 한 둘…


신동엽 젊은 거 보소


 음성지원 지리네 ㅋㅋㅋㅋ


효자ㅋㅋ 강호동이 부르면 가야지 ㅇㅇ


녹화 ㅋㅋ


음성지원 ㅅㅌㅊ


?


엄하하하하


역시 먹을 줄 아는 남자.. 식기전에 먹긴 해야지 ㅇㅇ


ㅋㅋㅋ


어..


엄ㅋㅋ 유재석 표정ㅋㅋㅋ


진짜 뭐지? 이 인생은?


ㅋㅋㅋㅋ


그렇게….


됐습니다!


 재슥아 인나라~


김대희 ON ㅋㅋㅋ


ㄹㅇ푸드쎾써


의아해


그렇게 됐습니다


심지어 점심은 삼겹살ㅋㅋㅋㅋ 괜히 천하장사가 아니제


아무튼 둘의 사이는 훈훈하다고 한다


최근.. 카카오에 방문한 강호동


근데 여전히 카톡을 안 씀ㅋㅋㅋㅋㅁㅊ


송민호 헬프 투입!


화환 라인빠이 뭔데 ㅋㅋㅋㅋㅋ


ㄹㅇ신기한 사람이야~ 


카톡 안 쓰면서 카카오 광고?


이건 해야지!


자 카톡 해보자 해보자 뭐하믄 되노


일단 지인들에게 인사


ㅋㅋㅋㅋ이수근씨 이모티콘 개잘어울리네 ㅋㅋㅋ아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오 카톡 왜 음성지원 되는 거냐고 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깐쥬ON


바로 후회했다고 한다…


그저….훈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