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 전략??


이게 뭐노


건틀렛 어떻게 생겼는지 아니까
대충 장난감으로 여러개 만들고
드론에 매달아서 사방으로 퍼트리기만 해도
타노스쉑 정신팔려서 아무 것도 못함 ㄹㅇ


ㅋㅋㅋㅋ사실 가루로 안 사라져도 5년동안 안 바뀌잖어 ㅋㅋㅋ


맵다 매워ㅋㅋㅋㅋㅋ 


????


ㅆ발ㅋㅋㅋㅋㅋㅋ


??? : 뭐지 이 녀석은…?


K-드라마식 전개ㅋㅋㅋㅋ


너희들의 서로를 위하는 깊은 마음에 감동했다…. 소울스톤을 가져가라…


??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빠른 년생 + 가루년생ㅋㅋㅋㅋㅋㅋ


발키리가 왜..?


씹ㅋㅋㅋ


토르가 소울스톤을?


ㅋㅋㅋㅋㄹㅇ돼지토르


그래서?


타노스한테서 스톤 뺏고
슈트 오른손 헐크한테 날려서 입힌 다음에
원격으로 스냅시키면 되는 거 아님?


(아 ㅆ발)


보르미르에 캡아가 간다면..


ㅋㅋㅋㅋ복수는 못 참지 ㅋㅋ


ㅋㅋㅋㅋ더욱 감동;;;ㄹㅇ


아 ㅋㅋㅋ


아임…. 아이언


아임 그루트!


소울스톤 필승법..txt


ㄹㅇㅋㅋ


암맨딱ㅋㅋㅋ


ㅋㅋㅋㅋ


디씨인이 감탄한 디씨인…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참고로 블랙위도우는 불임이다


댓글 ㅈㄴ웃기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본인등판ㅋㅋ


알고보니 파프롬홈 때 피터가 토니 죽이면 끝 아니냐는 색기랑 동일인물ㅋㅋㅋ


얜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