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일단 맨밥투하


이제 그냥 그러려니 함


그래도 나름 볼만한데?


캬~쥐기네!


파김치?
근데 의외로 ㅈㄴ맛있다고 함ㅇㅇ


또 프라이 ㄷㄷ


이제 말아야지?


? 그냥 뚜껑 덮듯이 덮음


이,이게 뭐노


지야~~싹둑



눈치빠른 쌈디… 기안 파악 99% 완료


ㄹㅇㅋㅋㅋ


김밥을 이따구로 만드는데 어케 안 터지냐고….


아 어쩌지..?


?


의식의 흐름ㅋㅋㅋㅋ


김밥을 김 위에 얹어서 덮어버리기 ㅋㅋㅋㅋ


미친놈인가?


ㄹㅇ무지성ㅋㅋㅋㅋ


또김치 ㅋㅋ


뾰옥


응 또 먹으면 돼~


아무튼 완성


문문


?


뭐하는데


ㅆ발


진짜 어지럽네 ㅋㅋㅋㅋㅋㅋ
이럴거면 처음부터 볶으라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