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곧 떡상할 채널 ‘잡상인’ 컨텐츠…


비주얼이랑 패션부터 일단 합격ㅋㅋ


아 ㅋㅋ


(진짜 간절함)


내 어릴적 선생님은 퇴근하고 싶지 않은가바~~


ㅋㅋ


(간절)


네에~


??


ㅋㅋㅋㅋㅋ국룰ㅋㅋㅋ


혼용기간 추억이네 ㅋㅋ



학생다워야~


그치그치~


ㅋㅋㅋㅋㅋ


꼰머 ON


근데 이거 팩트임…ㅠㅠ


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ㅋㅋ


다시~


이래도?


무조건 2번은 다시임ㅋㅋ


??


아 ㅋㅋ


무조건 자는 애 있지 ㅋㅋ


아..


아………….


선넘네


ㅠㅠ


옆반 특징 : 항상 일찍 끝남


ㅋㅋ


대기..


대기2


대기3… 슬슬 힘들어짐


아 ㅋㅋㅋㅋㅋㅋㅋ


준비했다고 아 ㅋㅋ


ㄹㅇㅋㅋㅋ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