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꾸준한 리뷰 때문에 본인 이름으로 메뉴가 생겼다는 월터좌..


그가 달았던 리뷰..


실제로 메뉴도 월터가 달림ㅋㅋㅋ 명예의 전당행..
고객대우 개쩐다, 얼마나 맛있길래 이러는 거냐 등등
온갖 커뮤니티에서 난리가 나고 주문이 폭주함


이건 바이럴 아니냐는 의심글도 엄청 생김


는 바이럴이라기엔 리뷰가 너무 꾸준함 50개 이상인가 그럼


사장님도 너무 친절


근데 ㄹㅇ 맛있어보이네



^^


편의점에서 일하면서 메뉴 정주행하는듯

같은 책상..


아 나도 ㅈㄴ시켜먹고싶네 ㅋㅋ


주문폭주하는 이유를 알 거 같다…


온라인 연돈… 짐승파스타…




리뷰 언제 끝나


아 ㅋㅋ


배달비 3500원 내면서 꾸준히 배달시켜먹은 월터좌 ㅋㅋㅋㅋ


짜노좌도 있음


편지받아서 감동한 짜노좌..


짜노도 명예의 전당 ON


ㄹㅇ20대 남성 충성도는 ㅇㅈ이지 ㅋㅋㅋㅋ


워싱턴좌도…


ㄹㅇ대우 확실하구만ㅋㅋㅋㅋ


헬조선 정확히 파악했누 ㅋㅋㅋ


검색어 1위 등극.. 주문 폭주..
사장님의 결정 = 매장 닫기 ㄷㄷ


아 ㅋㅋㅋㅋㅋ 월터 감바스 못 먹는 월터 ㅋㅋㅋㅋ


실검 1위 되어버렸당께 ㅋㅋ


ㄹㅇ은인;;;


월터좌의 후기…


제발 살려달라고 ㅋㅋㅋㅋ


아 ㅋㅋㅋㅋ응 주문폭주야 못 먹어~~~
그리고..
엄청난 반전…


월터좌 글이 뜨기 직전.. 사실 은퇴를 고민했었던 사장님 ㅠㅠㅠㅠ


댓글보니까 ㄹㅇ참 요리인이네


보면 볼수록 ㅈㄴ시켜먹고 싶네
제발 체인점도 내주세요


이후 사장님의 커여운 후기…


월터좌 : 사실 나는 나쁜 남자


월터좌 : 바이럴? 야하네


해당 매장… 리뷰이벤트도 없는데 리뷰 점수 레전드….


??? : 그것이 감바스니까
배달료 3500원? 응 다 내고 먹었어~


평소 월터좌의 인성…


손님이 편의점을 곱창내놔도 알콜소독이라고 긍정적 생각ㅋㅋㅋㅋ


너무 훈훈하다 ㄹㅇ
암튼 앞으로 월터감바스는 못 먹을듯ㅋㅋ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