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통해요

  •  

 


최근 친형에게 100억 뜯긴 박수홍이 착하게 살아온 이유…
다른 사람들도 다 착한 줄 알았음


성선설을 믿었는데 못된 사람들이 많다….


군대에서 특히 이랬다고 함


첫 휴가를 나가던 당시


오전 8시에 휴가 신고했는데 사수가 옷을 다시 다리라고 꼽을 줌


결국 오후 4시에 나감ㅋㅋㅋ


????


진짜 누굴까.. 선 뒤지게 넘네 ㅋㅋㅋ


ㄹㅇㅋㅋ


아…


그리고…또 다른 사람한테도 당했다고?


한때 사기로 유명했던 설성민


초상권 무단으로 뜯긴 박수홍


또 당했노…


아….


ㄹㅇ임


제목 좀 치네 ㅋㅋㅋㅋ


ㅋㅋㅋㅋ춘식이 어허


담배를 피는 박수홍


50살 먹고도 엄마 때문에 담배 눈치 봐야됨


아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다 알아야되냐고 …ㅋㅋ


진절머리 나네 ㅋㅋㅋ


어우


사주팔자 물어보는 박수홍


ㅁㅊㅋㅋㅋㅋ


이왜진ㅋㅋ


혼자 사는 노총각 박수홍… 


슬픈영화 보면서 눈물흘림 ㅠㅠ


니때문이잖아ㅋㅋ


가족이 결혼 막아놓고 혼자 살면 안 된다 ㅇㅈㄹㅋㅋ


과거..돼지 그림 느낀점..


씹호감 수홍좌 ㅋㅋ


수홍좌 미담… 장도연이 개그우먼이 막 됐을 때..


쭈뼛쭈뼛거렸던 신인 장도연


근데 응원해줌..


폰스윗남ㅋㅋ


그리고 진짜 선행…


캬…


ㅋㅋㅋㅋㅋ갑자기 뜬금없노


어허


윾갈비 ㅋㅋㅋ


그리고 최근… 
조카 : 우리집 돈 많음! 박수홍 돈 안 받음!


아…
그거 다 니네 아빠가 박수홍한테 가져간거라고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ㄹㅇ


친형의 반박….


인줄 알았더니 친형은 아니고 친형의 지인 A씨 ㅋㅋㅋ 본인은 어디갔냐고 ㅋㅋ


“어차피 그게 전부 박수홍 돈”
아..ㅠㅠ
ㄹㅇ안타깝네..